경영방침
미션 & 비젼
MISSION
전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에 기여
VISION
ESG 경영을 선도하는
대표 공기업
경영철학
- Environment
- 친환경 시설관리
- Social
- 상생의 사회공헌
- Safety
- 실천적 안전문화
- Governance
- 소통과 혁신의 조직
핵심가치
- 환 경
- 시설관리 전문공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친환경의 가치에 앞장서겠습니다.
- 상 생
- 시민에게 받은 사랑을 시민에게 돌려드리는 상생의 사회공헌을 실천하겠습니다.
- 안 전
- 일체의 관행과 관성을 배제하는 실천적 안전문화를 구축하겠습니다.
- 소 통
- 현재의 우리가 함께함으로써, 미래의 우리를 만들어가는 소통과 혁신의 조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전략과제
- 고객중심 현장경영
- 현장중심 고객만족 경영
- 고객밀창형 서비스 역량강화
-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시설운영
- 미래지향 혁신경영
-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효율화
- 미래지향 성장형 인재양성 프로그램
- 다양한 외부참여 기반 활동
- 안전기반 책임경영
- 체계적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 대민 접점시설 안전성 강화
- 실천적 안전문화 조성
- 사회공헌 상생경영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시설운영
- 사회적 약자와 동행하는 상생노력
- 전사적 사회공헌 활동
현재페이지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안내
담당부서 |
전략기획부 |
담당자 |
정계양 |
전화번호 |
063-239-2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