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대메뉴 바로가기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창의와 혁신의 공기업

홍보관

  • 전주시설공단,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 나눔’ 행사
  •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1-09-15

  • 전주시설공단,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 나눔행사

    취약계층에 위문품 전달, 온누리상품권 구매 등

    전략기획부 박효익(063-239-2527) 2021-9-15




    예방접종센터 의료진들에게 송편을 전달한 체육관운영부 직원들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조병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사랑 나눔 활동을 추진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공단은 지역사회에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추석 연휴 전까지 각 부서별로 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 결손가정 등 취약계층에 쌀과 과자, 생필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영지원부 직원들은 이날 전주 중앙시장을 찾아 추석 제수용품을 구입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일부러 전통시장을 찾은 것이다.

     

    경영지원부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장기요양 1등급 노인 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체육관운영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화산체육관 백신접종센터와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근무자들에게 송편을 전달했다. 송편 역시 부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구입한 것이다.

     

    교통약자지원부는 부서 직원으로 구성된 이지콜봉사단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역에서 생산된 햅쌀을 구입해 덕진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전략기획부와 안전감사팀은 지적장애 가정에 성금과 생필품을 전달했으며, 주차운영부는 기초생활수급 가정과 차상위계층 가정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마을버스운영부는 관내 한 요양원에 화장지와 세제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공단은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직원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3200여만 원어치를 구입했다.

     

    조병우 이사장 직무대행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추석만큼은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 첨부파일 예방접종센터 의료진들에게 송편을 전달한 체육관운영부 직원들.jpg 전주시설공단, 추석 명절 앞두고 ‘사랑 나눔’ 행사.pdf
현재페이지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안내
담당부서 전략기획부 담당자 박효익 전화번호 063-239-2527